활동소식

문화공연관람 후원 (12월 14일 ~ 17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1-08 06:15
조회
184
지난 1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용인포은아트홀에서 개최된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을 경기 남부 지역내 문화공연 기회가 충분하지 않은 이웃(1인 가구 어르신,지역아동센터, 청소년, 다문화 외국인 유학생 및 노동자, 장애인 등)2000여명에게 지역사회의 후원을 받아 관람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가족의 사랑과 생명의 소중함을 담은 공연을 보고 좋은 마음의 기능을 되살리고, 지켜야 할 가치관을 확립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참석자들은 “마음이 따뜻해졌어요”,“가족의 사랑을 다시 생각하게 됐어요”,“너무 큰 선물을 받았어요”,“이런 공연은 난생 처음이예요” 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희망하는 많은 경기도내 개인사업자 및 기업들과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지속적으로 희망을 전달할 계획입니다.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지산건설, 로만바스, 황소고집 능원1호점, 도로교통공단 용인운전면허시험장, 수지농협, 축산11번가, 엘림퍼니처, 여주중앙한방병원, 대명건설, 베델건설(주),발광엔터테인먼트, 블레스가든, (주)피엘코스메틱, 일화건설, 보정장례식장, 경기도 어린이집협회 회장, 세미웍스, TGS홀딩스(주), 로얄약국, 이희범외 개인 수백명이 후원에 동참해주셨습니다. 여러분의 후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