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소식

어버이날 맞이"제 2회 감사콘서트" [2023.5.11.목]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0-11 14:57
조회
196


경기사랑나눔후원회는 한국실버연합, (사)한국장애인문화 경기도협회, 키다리아저씨 용인시후원회, 우분투사회적협동조합과 공동주최하여 ‘제2회 감사콘서트’를 11일 용인실내체육관에서 개최했습니다.



서정숙 국회의원을 비롯해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김운봉 용인특례시의회 부의장과 시의원으로는 장정순 자치행정위원장, 황재욱 문화복지위원장, 김상수 윤리특별위원장, 김진석, 이창식, 황미상, 박인철, 안치용, 임현수, 김길스, 신나연, 이상욱, 박병민 의원, 천동현 전 경기도의회 부의장이 참석해 실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격려했습니다.



또한 전욱재(사)한국장애인문회 경기도협회(용인시지부 겸)회장, 임형규 기흥구노인복지회관 관장, 김기태 처인구노인복지회관 관장이 함께하며 어버이날을 기념한 감사콘서트에 큰 박수를 보냈습니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오늘의 발전을 이루는데 큰 역할을 하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흥겨운 공연속에서 맘껏 즐기고 웃으면 건강이 몇 배로 좋아질 것이다. 어르신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신 주최 측에 감사드린다”라고 축사를 전했습니다.



국제로타리 3600지구와 경기사랑나눔후원회 성금기탁이 있었으며, 70곳의 기관과 소상공인 그리고 80여 명의 개인이 뜻을 모아 감사콘서트를 위한 후원금과 후원물품을 전달해 힘을 보탰습니다.

이번 감사콘서트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국실버연합 회원 3000여명이 초청됐으며 자원봉사자 및 실버교사도 함께하여 성황을 이루었습니다.
Scroll to Top